레이저도구와 기술 – 여러 응용들에 대한 한가지 방안

레이저는 광학 증폭이라고 하는 처리에 의해 이론적인 빛파을 내보내는 장치로 알려져있다. 이 과정은 일반적으로  빛량자라고 하는 빛 입자의 유도방출에 기초하고있다. 한편 레이저라는 말은  방사선의 자극방출에 의한 빛 증폭의수축이다. 이런 의미에서 빛은 불규칙적인 주파수의 전자기방출이지 인식할수 있는 빛에만 속하는 것이 아니다.
메이저는 레이저의 전신이엇고 그때의 레이저는 완전히 마이크로파에 기반을 두고있었다. 레이저장치는 완전히 마이크로파 에 의하여 작동되였고 라디오 주파수는 일반적으로 메이저라고 칭하고 마이크로파 레이저나 라디오 레이저라고 하지 않았다. 이때에는 레이저가 지금에 와서 낡아버린 광학메이저를 말하는것이였다.
적외선, 자외선,  X- 선 레이저 와 같은 여러가지 종류의 레이저들이 발견되었다.  이 모든  레이저들의 기능은 같지만 약간씩 차이난다. 이 레이저장치에 의해 방출된 빛은 높은 시공간적 투시성으로하여 독특한것이며 그것은 아직까지도 다른 분야의 첨단기술들이 비할수없는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공간적 간섭에 대하여 말한다면 레이저는 여러개의 작은점들을 통해 집초된 간섭을 나르는 정밀광선을 통한 빛출력이며 이로하여 높은 열복사를 생성한다. 이 레이저광선은 먼 거리에 초점을 집중하기 위해 저발산광선으로도 방출할수 있다. 시간적간섭의 경우 광선과 호상련관된 면에서 단일주파수로 된 편광파라고 하였다. 여기서 분산원천으로 이루어 진 열 또는 다른 빛을 통해 얻어진 광선은 물체와 장소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수 있는 즉시적인 증폭 및 분산특성을 가지며 이로하여 간섭이 아주 작아질수 있다.  레이자는 에너지손실 없이 거대한 거리로 방출되며 거대한 레이자측정의 가능성도 갖게 한다.
레이저는 현 세기의 가장 유명한 발견들중의 하나이며 현대 시대의 여러분야에서 이용되고 있는것을 볼수 있다. 레이저는 그를 동력으로 하는 가전제품들, 레이저 의학, 법시행, 군사작전, 엔터테인먼트 및 좋은 측정장치 등에 리용되고 있다. 레이저의 이러한 사용은 누구에게도 숨기지 않는다. 일부 기계들은 조종을 위해 레이저기술을 사용한다. 레이저 도구는 공업에 따라 다르다. 레이저가 3D수준 측량, 정렬, 카메라 3각대, 지어 경화와 무서운 질병에도 리용되는것을 볼수 있는것처럼 분야별로 다양하다.
이산화탄소 레이저는 기체레이자들중에서 9.4 ~ 10.6마이크로메터의 가장 높은 세기의 련속파를 리용한것이다. CO2레이저는 주로 여러가지 용접과 절단과 같은 여러가지 공업분야들에 이용된다.또한 CO2레이저는 귀찮은 혹이나 기타 피부병제거 치료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그래서 레이저의 분야는 매우 광범하며 분야마다 다양하다.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